삼일제약, 임원 승진 인사 단행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 사업·동정 | 2024년 12월 20일 삼일제약이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권태근 전무이사가 부사장으로 승진했고, 이건희 이사대우가 상무이사로 승진했다. 최영조 부장과 이완희 부장은 이사대우로 승진했다. 발령일자는 2025년 1월 1일이다. #메디컬포커스#삼일제약#승진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