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포커스

건강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의사에 의한 보건·의료 전문 인터넷 신문사입니다.

장남식 원장, 을지대 후원회장 선출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 사업·동정 |
동양굿모닝영상의학과 장남식 원장이 을지대 제4대 후원회장으로 선출됐다. 을지대 후원회는 지난 18일 일현의학관 3층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만장일치로 장 원장을 신임후원회장으로 선임했다. 임기는 2018년 9월까지 3년이다. 장 회장은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지역 대학을 넘어 전국 의료계를 이끄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경제적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 회장은 대전시서구의사회장과 대전시의사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했고 현재 대전의료관광협회장 등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