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R&D진흥본부장으로 윤건호 교수 내정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 사업·동정 | 2014년 9월 21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R&D진흥본부장에 2년 임기로 윤건호 교수(가톨릭의대 의료정보학교실)가 내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