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대한노인의학회 추계학술대회 강연
김동환 부회장(대한밸런스의학회)은 11월 2일, 종각역 그랑서울빌딩 3층 나인트리컨벤션에서 진행된 제21회 대한노인의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노인을 위한 영양주사요법' 라는 주제에 대하여 강연을 했다.
이날 오후에는 김경진 부회장(대한밸런스의학회)이 사회를 맡아 대한노인의학회 추계학술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건강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의사에 의한 보건·의료 전문 인터넷 신문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