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하 교수, 대한이과학회 회장으로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 사업·동정 | 2014년 10월 14일 대한이과학회는 오승하 서울의대 이비인후과학교실 주임교수를 10월 11일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49차 대한이과학회 학술대회 및 정기총회에서 대한이과학회 12대 회장으로 선출하였으며 임기는 2년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