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병희 원장, 대한심장학회 이사장 취임
오병희 원장(서울대병원)이 최근 개최된 대한심장학회 정기총회에서 이사장에 취임했다.
임기는 오는 2016년 10월까지다.
오 이사장은 “대국민 홍보를 통해 심장병예방 교육과 국민건강증진에 일조하는 한편 심장학의 저변을 넓히고 기초 및 임상부문의 연구를 확대할 수 있는 정책연구를 활발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건강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의사에 의한 보건·의료 전문 인터넷 신문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