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원 교수, 소아과학회 이사장 취임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 사업·동정 | 2015년 11월 9일 서울대어린이병원 소아청소년과 양세원 교수가 지난 1일 3년 임기의 대한소아과학회 이사장에 취임했다. 소아과학회는 지난 1945년 창립 이후 국내 소아청소년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으며, 세계 아동 건강증진이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