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응진 순천향대 부천병원장 대한수련병원협의회장 취임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 사업·동정 | 2020년 1월 21일 신응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장이 제3차 대한수련병원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