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우 교수, 신생아학회 공로상 수상
배종우 강동경희대병원(원장 곽영태) 소아청소년과 교수가 지난 25일에 63시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1차 대한신생아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2014년 대한신생아학회 공로상’을 수상했다.
배 교수는 신생아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고문으로써 활동하며 신생아학과 관련된 선진의료기술을 보급하고 신생아관련 각종 의료제도 개선, 한국 미숙아 등록 시스템 구축 등 학회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