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포커스

건강 가치를 만들어 나가는 의사에 의한 보건·의료 전문 인터넷 신문사입니다.

김동익 교수, 정맥학회 신임회장 선출

유성철 의학전문기자 | 사업·동정 |
김동익 교수(삼성서울병원 혈관외과)가 지난 16일 열린 2014년도 제28회 대한정맥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신임회장으로 선출됐다. 이에 따라 김 회장은 올해 11월부터 1년 동안 회장직을 맡아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김 교수는 2015년 8월 서울에서 개최되는 국제정맥학회 UIP(Union of International Phlebology) 학술대회인 Seoul UIP 2015 준비위원장으로 활동해왔으며, 향후에는 본 학술대회의 대회장을 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