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올림픽 메달리스트 개비 토마스, 아마즈핏에 홍보대사로 합류

작성자 사진: 한영찬 의학전문기자한영찬 의학전문기자
스마트 웨어러블과 데이터 분석으로 경기력 향상 기대
올림픽 메달리스트이자 패션 아이콘인 개비 토마스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아마즈핏(Amazfit)이 5회 올림픽 메달리스트이자 패션 아이콘인 개비 토마스(Gabby Thomas)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아마즈핏의 모회사 젭헬스(Zepp Health, 뉴욕증권거래소: ZEPP)는 4년간의 협력을 통해 개비 토마스가 훈련과 경기, 회복 과정에서 아마즈핏 스마트워치를 착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토마스는 경기 중 심박수 모니터링, 회복 상태 점검, 수면의 질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젭(Zepp) 앱의 푸드 로그(Food Log) 기능을 통해 영양 관리를 지원받게 된다. 이는 선수들이 건강과 경기력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올림픽 및 다이아몬드 리그 챔피언, 기술 혁신과 만나다

토마스는 200m, 4x100m, 4x4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2024년 파리 올림픽을 끝으로 미국 역사상 가장 많은 올림픽 메달을 획득한 육상 선수 중 한 명이 되었다.


또한 다이아몬드 리그(Diamond League)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도 200m 동메달과 4x100m 은메달을 획득했다.


그녀는 이번 협업에 대해 "운동선수로서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만든다. 아마즈핏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경기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스마트워치를 통해 심박수를 추적하고, 회복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수면의 질을 분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마즈핏,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 지원

이번 협업을 통해 토마스는 아마즈핏의 스마트 웨어러블 기술을 자신의 훈련과 회복 과정에 적극적으로 통합할 계획이다.


또한, 아마즈핏 개발 및 디자인 팀과 협력하여 제품의 기능과 스타일 개선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젭헬스의 설립자 겸 CEO 웨인 후앙(Wayne Huang)은 "개비 토마스가 아마즈핏 팀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그녀의 뛰어난 운동 경력과 스타일에 대한 열정은 우리의 '놀라움의 발견'(Discover the Wonder)이라는 미션과 잘 맞는다. 우리는 스마트 웨어러블 생태계를 통해 선수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 웨어러블을 통한 최적의 건강 관리

아마즈핏은 신체 건강, 수면, 마음챙김, 영양 등 네 가지 핵심 요소를 바탕으로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스마트 웨어러블 제품을 개발해왔다.


대표 제품으로는 ▲액티브(Active), 치타(Cheetah), 티렉스(T-Rex) 시리즈 퍼포먼스 스마트워치 ▲헬리오(Helio) 스마트 링 ▲젭(Zepp) 앱 등이 있다.


특히, 젭 앱의 최신 푸드 로그 기능은 선수들이 영양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 주기 추적, 영양 데이터 기록 등을 통해 보다 과학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해진다.


아마즈핏은 앞으로도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운동선수 및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Komentáre


(주)투에이취에프

제호 : 메디컬포커스

발행인 : 유승모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22길 12, 2층 (삼성동, 부흥빌딩)

전화 : 02-701-9800

등록번호 : 서울 아01261

등록일 : 2010년 6월 3일

편집인 : 김경진

청소년보호책임자 : 유성철

발행일 : 2014년 4월 10일

Copyright ⓒ 2021 메디컬포커스

​(주)투에이취에프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 복사 · 배포 등을 금합니다.

bottom of page